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릭오웬스 컨버스 신고 오렌즈 글로이 블링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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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즈 글로이

어떻게 하면 더 아름다워 질 수 있는가?

그런 오랜 궁금증에서 비롯된 연구가 

오늘 날의 화장품의 세계를 구축했다.

 

 

 

오렌즈 글로이

사람들은 마음껏 비교하고 후기를 남기고 

그런 활동을  해 왔다.

하지만 자기 피부는 자기가 제일 잘 아는 법이다.

 

 

 

오렌즈 글로이

그런 만큼 시향이나 체험이 중요해 졌다.

그래서 샘플의 세계는 더욱 깊고 심오하게 바뀌기 시작한다.

고객이 다시 자사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이다.

 

 

 

오렌즈 글로이

매일 새로운 화장품이 쏟아져 나온다.

어떤 제품이 살아남을 것인지에 관해서는

다양한 이론이 있고 그렇지만

단순히 말해서 각인 효과이다.

각인되지 않는 제품은 휘발한다.

 

 

 

오렌즈 글로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회사들이

가장 아름답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 건

오래전부터 있어왔던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에코 경영이나 친환경 경영

이런식의 변화를 조금씩 보이고 있다.

 

 

 

오렌즈 글로이

당신의 선택은 끝도 없이 넓어지고 다양해 지고 있으나

기뻐할 일이 아니다.

이제는 정보 싸움이 치열해 간다.

 

 

오렌즈 글로이

듣도 보도 못한 브랜드가 활개를 친다?

호기심에라도 하나 사 보게 된다.

세상을 움직이는 거대한 힘은

광고에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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