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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링블링

버버리 버킷백 메고 보테가베네타 지갑 왠지 뿌듯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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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버리 버킷백

꾸준히 잘 나가는 아이템 이라는 건

입증이 완료 되었다는 얘기 같다.

모두에게 사랑받는 것도 쉽지 않은데 말이다.

 

 

버버리 버킷백

이제는 명품이라는 이름으로 그들을 부르지만

처음에는 그네들도 이름없는 브랜드 였다.

대중의 선택을 받아 지금 이 자리에 왔지만.

견고한 지위가 흔들릴 것 같지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대중의 관심을 갈구하는 것이 브랜드 이다.

 

 

 

버버리 버킷백

영향력 있는 누군가에 의해서만 이루어진 게 아니다.

소소한 개인들의 구매가 모이고 모여서

지금의 성과를 내었으므로

일단은 프로모션이나 광고도 

대중을 향해있다.

 

 

버버리 버킷백

수많은 사람들 중에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당신이 최고로 아름답다

그런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들

역으로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버버리 버킷백

지나치게 삶이 소비 지향적으로 흘러가는 건 

바람직하지 않다.

적당한 소비와 지출이 당신의 

윤택한 삶을 넓혀간다.

 

 

버버리 버킷백

인간의 아름다움 추구는

고대부터 이어져 온 전통과 같다.

같은 물건이라면

조금 더 예쁜 것

정성이 깃든 것을 고르게 마련이다.

 

 

버버리 버킷백

당신이 새로운 가방을 하나 더 사고자 하는 

마음을 다스리지 못한다면

분명 미래에 곤란한 상황을 만들어낼 수 있다.

그러니 합리적인 소비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다가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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